고객상담
속 시원히 상담해드립니다
051.803.9588
팩스전화 051.334.8184
스님직통 010.5765.5316

성명학이란

홈  >  성명학이란  >  성명학이란

序 頭 言


성명학(姓名學)이란, 심오(深奧)한 영위력(靈威力)을 내포(內包)하고 있으니, 명리학(命理學)과 같이 명학분야(名學分野)도 무시(無視)할 수 없는 학술(學術)임에 나는 믿어 의심(疑心)치 않는다.

사람은 누구나가 타고난 운명(運命) 즉 숙명(宿命)이란 것이 있다.
숙명(宿命)은 선천(先天)운이요, 성명(姓名)은 후천(後天)운이 되는 것으로 아무리 이름을 잘 짓는다 하여도 선천운(先天運)과 후천운(後天運)의 운로(路雲)가 균형(均衡)을 이루어야 되며, 선천운이 모자란다 하여도 후천운의 대표자격인 이름을 길명(吉明)으로 선택하여 사용한다면 선천운의 모자람을 미연에 방지할 수 있게 되는 것이다.

그러나 심오(深奧)한 성명학(姓名學)을 무시(無視)하고 선명(選名)하였다면
어찌 행복(幸福)의 문을 드나들 수 있겠는가?


여기에 성명학(姓名學)의 사격(四格)인 원형이정(元亨利貞), 또는 천격(天格), 인격(人格), 지격(地格), 외격(外格), 총격(總格)의 오격(五格)과 음령오행(音靈五行) 음양배치법(陰陽配置法) 등을 맞추어 작명(作名)해야 한다.
자신의 사주와 맞지 않는 나쁜 이름과 나쁜 숫자의 이름을 사용하는 사람은 그 누구도 절대 성공할 수가 없다. 잘사는 부자들과 성공한 사람들이 사용하는 이름과 숫자에는 아주 특별한 차이가 있다.
나쁜 운을 좋은 기운으로 바꾸고 싶다면 절대 이름을 함부로 짓지 말라.

무심코 사용하는 숫자도 함부로 쓰지말라. 내가 무심코 쓰고 있는 이름과 숫자의 놀라운 비밀을 안다면 충격을 받고 깜짝 놀랄 것이다. 사주에 없는 카, 라, 파, 차, 하의 오행과 맞는 좋은 산학의 숫자를 넣어서 작명한 좋은 이름을 쓴다면 당신은 더 이상 운명에 지배당하지 않고 부를 겸비한 성공한 사람으로 살아갈 것이다. 태어나면서 무심코 함부로 지어진 이름이 평생 당신의 운명을 좌지우지하는 것은 당연한 것이다 동물은 죽어서 가죽을 남기지만 사람은 죽어서도 영원한 이름을 남긴다. 너무나 소중하고 귀여운 내 자녀들에게 좋은 운을 부르고 무병장수하는 고급스럽고 향기나는 명품의 맞춤옷을 입히겠는가. 운이 망기지고 병을 부르는 부자연스럽고 몸에 맞지 않는 추하고 부실한 기성복의 옷을 입히겠는가. 모든 것은 당신의 현명한 판단에 달려있다. 적극적인 사람만이 운명을 개척한다.

걸림없이 사는 자유로운 영혼
21세기 이 시대 실존주의 철학가 정담선사


누가 사주(四柱) 운명(運命)을 논(論)하고 숙명(宿命)을 운운(云云)하는가
① 四柱에 모든 길이 있다.
② 命理學 재미있는 우리사주
③ 姓名學 바로 이 이름 著者(廷潭 禪師 運命哲學)